2019/02 11

하나님의교회/머리수건규례에대해 배워봅시다!!

성경에서 알려주는 수건규례 한 나라의 왕이나 대통령을 만나서 대화하는 일에는 그 나름의 예절이 있기 마렵니다. 온 우주의 왕이시며 지극히 거룩하신 하나님께 기도나 예배를 드리는 일에도 그에 합당한 규례와 법도가 있습니다. 그중 수건규례에 대해 생각해봅시다. 남자성도 (고린도전서11장3~4절)그러나 나는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각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하는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것이요 남자가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하면 그리스도를 욕되게 하는 행위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기까지 희생하신 그리스도께 영광을 돌리지는 못할지언정어떻게 욕되게 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남자는 기도할때 반드시 머리에 아..

★이보는 성경 2019.02.28

엄마목소리/생각그릇넓히기

엄마 목소리 사람의 오감 중 제일 먼저 발달하는 게 청각이다.모체에서 수정된 지 며칠 내에.크기가 겨우0.9㎜에 불과할 때부터 수정란은 귀의 외형을 갖추기 시작한다.임신 3주에는 내이(속귀)*가 생기고 6주가 되면 달팽이관이 분화,20~24주쯤이면 신경세포와 연결된다.즉,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된다.다른 기관이 온전하게 자라지 않은 상태에서 듣는 것이 가능해진 태아는 소리를 통해 정서가 발달하고 뇌가 성장한다.태교도 청각을 자극하는 것인데,태아가 가장 좋아하고 편안해하는 소리는 단연 엄마 목소리다.외부에서 나는 소리는 양수를 통과하면서 줄어들지만,엄마 목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반응하는 것도 모태에서 들었던 엄마 목소리를 기억하기 때문이다.비록 엄마의 모습은 볼수 없지만 귀로 목소리는 들을 수 있는 태아,청각..

★들의 하루 2019.02.20

하나님의교회/영남권3곳에서 헌당식 와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최근 부산 영도구, 울산 중구, 창원 의창구 등 영남권에서 새 교회 헌당식을 거행했다. 10일 2200명가량이 참석한 가운데 헌당식을 거행한 창원 의창 하나님의 교회는 지상 4층, 교회와 주차장을 포함해 대지면적 5009㎡ 규모이다.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시청각실, 교육실, 유아실, 다목적실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됐다. 앞서 8일에는 부산 영도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있었다. 교회와 주차장을 포함해 연면적 1820㎡로 지상 4층 규모다. 7일 헌당식을 진행한 울산 중구 하나님의 교회(사진)는 연면적 4135㎡로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다. 울산의 주산인 함월산 정상을 둘러싼 신개발 지역에 위치해 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각박한 세상을 살아가는 ..

★이기쁜 소식 2019.02.14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는 가족제도와 천국가족/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는 가족제도와 천국가족 요즘 하나님의교회 만큼 선한행실과 이웃을위해 좋은일을많이 한다고 여기저기 뉴스와 언론보도를 통해 알려주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밖에 없더라구요. 꾸준히 하늘어머니 말씀에 실천하다보니 미국대통령상 5차례 이상이나 수상하였고 국내에서도엄청난 상을 받고있어요.^^ 선한행실을 하는 교회라 너무 좋은데 어머니하나님은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많더라구요^^ 근데 사실 어머니하나님이 안계신다면 여자인 저희도 존재할수가 없어요^^ 사람을 창조했다는 말씀은 성경밖에 없거든요. 잠깐 살펴볼께요^^ (창세기1장26절)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창세기1장27절)하나님이 자기형상 하나님의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되 남자와여자를 창조하시고 ..

★이보는 성경 2019.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