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7

신동아' 하나님의교회 세계가 주목하다!!/안상홍하나님

올해로 설립 55주년을 맞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발자취는 “네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는 성경 구절을 닮았다. 반세기 만에 175개국 7500여 교회, 신도 수 300만 명의 글로벌 교회로 성장했다. 하나님의 교회 선교 역사의 산증인인 총회장 김주철 목사를 만나 선교 55주년 글로벌 성장의 감회와 비전을 들었다. 우와. 우와...말밖에는 안나오는것같아요^^ 정말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는게 너무 감사하고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하늘아버지,어머니 감사합니다.

★이기쁜 소식 2019.06.24

미니핸드용 선풍기 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비가 내리면서 마니 시원해졌죠? 여름이면 생각나는 미니선풍기^^ 미니선풍기 선물받았어요!!쿄쿄 색상도 무지개빛깔로 변해요^^ 휴대하기에 딱맞는크기며 많이 가벼워요^^ 가볍지만 시원하기는 최고예요 바람세기도 단계별로 되어있구요^^ 목에 걸수있어서..더 편리하게 이용할수있고 잃어버릴 염려도 없어요^^ 미니 휴대용선풍기 강추입니다^^

★들의 하루 2019.06.07

안상홍하나님-하나님의 인!!은무엇일까요?/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인은 무엇일까요?? 성경은 인류에게 닥칠 대재앙을 에언하고 있다. 재앙의 소식을 날마다 접하는 오늘날, 재앙을 피할 방법은 무엇일까요?? 성경에 예언된 경고의 기별 하나님의 인 말라기4장1절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극렬한 풀무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초개같을것이라... 베드로후서3장6~7절 이로 말미암아 그때 세상은 물의 넘침으로 멸망하였으되 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간수하신 바 되어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까지 보조하여 두신 것이니라 경고의 기별이 올 때에는 구원의 기별도 반드시 따른다.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 시기 요한계시록7장1~3절 이 일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이보는 성경 2019.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