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는 성경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하늘어머니를 대신하여 세상을 깨우치라!!

감사가득 2016. 11. 1. 23:40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를 대신하여 세상을 깨우치라!!


우리는 세계를 구원하는 복음의 역사에 모두가 동참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는 아는 것에 머물러 있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봅시다

이를 위해 평소 기도에도 힘써서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실행할 수 있도록 영적인 힘을 비축해야 합니다.



에스겔3장10~27절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내가 네게 이를 모든말을 너는 마음으로 받으며 귀로 듣고 사로잡힌 네 민족에게로 가서 그들이 듣든지 아니 듣든지 그들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주 여호와의 말씀이 이러하시다 하라 하시더라...인자야 내가 저를 이스라엘 족속의 파수꾼으로

세웠으니 너는 내 입의 말을 듣고 나를 대신하여 그들을 깨우치라...내가 너와 말할 때에 네 입을 열리니 너는 그들에게 이르기를 주 여호와의 말씀이 이러하시다 하라 들을 자는 들을 것이요 듣기 싫은 자는 듣지 아니하리니 그들은 패역한 족속임이니라"






우리에게는 하나님을 대신하여 세상을 깨우치는 사명이 부여되었습니다.

말씀을 받는 사람들의 마음이 패역하여 듣지 않을 것을 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원에 대하여 우리가 판단하거나 단정 지을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다만 우리는 듣든지 아니 듣든지 상관 말고 모든 사람에게 복음의 말씀을 전해야 합니다. 그러다 보면 그 가운데 분명 하나님 말씀을 듣고 돌아 올 자녀가 있습니다.


실례로 복음을 전하다 보면 들을 것 같은 사람은 듣지 않고 전혀 생각지도 않은 사람,말씀을 안 들을것 같던 사람이 오히려

말씀에 귀 기울이고 나아올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한 사람으로 인해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께로 인도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복음 전할 사명을 주셨을 때는 말씀을 귀 기울여 듣고자 하는 자에게만 전하라 하신 것도 아니고 또 이사람이 하나님 자녀일까,아니면 저 사람이 하나님 자녀일까, 미리 판단하고 골라가면 전하라고 하신것도 아닙니다.


결과는 하나님게 맡기고 모든 사람에게 열심히 전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다 보면 하나님의 말씀대로 실행한 결과,많은 영혼들이 복음을 듣고 깨달아 하나님께 나아올 것이고 그로 인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고 우리 또한 복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에스겔11장 19~20절


"내가 그들에게 일치한 마을을 주고 그 속에 새신을 주면 그 몸에서 굳은 마음을 제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주어서 내 율례를

좇으며 내 규례를 지켜 행하게 하리니 그들은 내 백성이 되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리라"



예언의 때가 되면 하나님께서는 모든 자녀들에게 일치한 마음을 주셔서 복음의 박차를 가하도록 역사하신다 하셨습니다. 여기서 일치한 마음이란 하나님께서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따라가는 것, 곧 하나님과 같은 마음을 품고 행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지금이 바로 이러한  예언이 이루어질 시기입니다.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때가 있다 하셨으니 모든 예언이 다 이루어진 후에 뒤늦게 실행 하겠다고 나설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우리게 허락하신 이 축복된 기회를 놓치지 말고 세계복음의 역사에 다 함께 참여합시다.


온 세계를 구원하고자 하시는 하나님과 일치한 마음을 품고 세상 만민에게 천국복음(유월절)을 전하여,일한 대로 갚아주시는 공의의 하나님께 많은 상급과 축복을 받는 복음의 주역들이 다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