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는 성경

하나님의교회/누가 거짓선지자인가??/안상홍하나님

감사가득 2017. 8. 24. 23:14

누가 거짓 선지자인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수 많은 종교가 있지만

모두가 한결 같이 자신이 다니는 교회가 참이고 다른교회는 이단이라 주장한다. 


그렇다면 참과 거짓 을 어떻게 구분 할 수 있을까?


사람들의 눈과 생각으로써는 절대 참과 거짓을 구분 할 수가 없으며

                                                         오직 성경 을 통하여 참과 거짓을 분별 해보자.


마 7 / 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 하는 이리라.


거짓 선지자들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위해 양의 옷을 입고 나올것이라고 알려주고 있다.

오히려 하나님의 백성인것처럼 자신을 꾸미며 수 많은 사람들에게 거짓을 알려주게 될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속은 이리와 같다고 알려주고 있다. 이리는 양을 헤치는 존재이다.

거짓 선지자들은 결코 양들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지 않는다.


마 23 / 13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도다.


서기관들과 바리새인 이라면 당시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선지자들이다.

예수님께서는 그러한 선지자들을 외식하는 자로써 비유하고 계신다.

결국 거짓 선지자들은

겉으로는 하나님의 백성인양 행동하지만 속으로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천국에 가지 못하게 막는 사람들이다.


마 15 / 7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 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 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느니라.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거짓선지자들은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가르친다고 알려주고 있다.


그렇다면 거짓 선지자를 구분하는 방법은 하나님의 계명과 사람의 계명을 분별하면 너무 쉽게 이해 할 수 있다.

성경에서 증거해 주는 하나님의 계명은 안식일과 유월절 등을 살펴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사람의 계명은 바로 성경에 등장하지도 않는 것!!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숭배,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등

오늘날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이러한 계명이 바로 사람의 계명이다.

이러한 문제를 우리가 밝히 알아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겔 22 / 25 그 가운데서 선지자들의 배역함이 우는 사자가 식물을 움킴 같았도다 그들이 사람의 영혼을 삼켰으며..

하나님을 믿는다하는 선지자들이 우는 사자와 같이 다닌다는 말은 무엇일까?


벧전 5 / 8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자를 찾나니.

성경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 마귀를 가르켜 우는 사자로 비유하고 있다.


따라서 에스겔 22장에서 선지자들이 우는 사자 같이 다닌다는 말씀은 사단 마귀를 따르는 거짓선지자를 알려주고 있다.

그러한 거짓 선지자들이 우리의 영혼을 삼킨다. 즉 지옥으로 끌고 가기 때문에 우리는 참 선지자와 거짓선지자를 반드시 구분해야겠다.


계속해서 에스겔 22장 26절을 살펴보면

겔 22 / 26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성경에는 등장하지도 않는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예배를 드린다면

그들은 바로 거짓선지자임을 알려주고 있다.


오늘날 일요일에 교회에 가는 것을 사람들이 당연시 하게 생각하고 있지만

그것은 자신들의 정체를 양의 옷으로 숨기는 거짓선지자의 모습이다.


겔 22 / 28 그 선지자들이 그들을 위하여 회를 칠하고 스스로 허탄한 이상을 보며 거짓 복술을 행하며..


이 말씀과 동일하게 예수님께서도

마 23 / 27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회를 칠한다는것은 구약당시 이스라엘의 규례 가운데에는

사람의 시체와 무덤은 부정한 것으로 여겼다. 그래서 사람이 죽어 무덤을 만들게 되면 부정한 것을 가리기 위해

석회를 뿌려 이곳은 무덤이 있다는것을 표시해 두었다.


회칠한다는 뜻은 바로 부정한 자신을 거짓된 것으로 꾸며 오히려 하나님의 선지자인양 자신을 드러낸다는 말씀이다.


그러나 지금껏 살펴본 내용처럼 거짓선지자는 우리를 지옥으로 끌고 가는 사단마귀에게 속해있다는 것이다.

이들은 성경의 가르침을 볼때 절대 구원을 받을 수 없고 이들을 따라가는 무리 역시 절대 구원을 받을 수가 없다.


겔 22 / 31 내가 내 분으로 그 위에 쏟으며 내 진노의 불로 멸하여 그 행위대로 그 머리에 보응하였느니라.


우리는 반드시 참 선지자와 거짓 선지자를 분별해야 한다.

분별법은 오직하나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느냐 사람의 계명을 지키느냐 이다.


오늘날 참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뿐이다.

우리가 이러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 수있는 이유는

바로 안식일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이땅에 오시어 우리에게 알려주셨기 때문이다.


우리가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께서 참과 거짓을 분별 할 수 있도록 참 하나님의 계명을 알려주신것이다.


그래서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위해

이 땅에 두번째 나타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께 더욱 감사를 드리는 우리가 되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