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는 성경

어린양의 아내는 교회(성도)라고??바로잡아주는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감사가득 2018. 10. 23. 22:41

 

계 22:17의 신부교회(성도)라는 거짓 주장

 

서론

어떤사람들은

 "계 22:17의 '신부'는 교회(성도)를 가리키는 것이지 하늘어머니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라고 주장합니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봅시다

 

(요한계시록 22: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느 자도 오라 할 것이요.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본론

1.성도가 생명수를 줄 수 있는 구원자인가??


 (계 22:17)의 신부는 무엇을 주고 있습니까? 생명수를 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만일 신부가 성도라면,성도가 생명수를 줄 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성경에 성도(교회)가 생명수를 준다는 말씀이 있습니까? 있다면 제시해보십시도

성경은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권능이 오직 구원자이신 하나님께만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부시대에는

 

생명수의 근원이 오직 구원자이신 여호와 하나님이셨습니다.(렘2:13)

성분시대에 하나님의 말씀을 전한 선지자들은 많지만,성경 어디에도 선지자들이 생명수를 주었다는 기록은 없습니다.

 

성자시대에도

 

생명수를 주신 분은 오직 구원자이신 예수님이셨습니다.(요4:14)

성자시대에 하나님의 말씀을 전한 사도들은 많았지만,성경 어디에도 그들이 생명수를 주었다는 기록은 없습니다.

 

즉 어느 시대에도 성도들이 생명수를 준다는 말씀은 성경에 없는 것입니다.

 

이러한 성경의 일관된 가르침을 볼때.생명수를 주는 신부는 일반 성도가 아니라 구원자가 틀립없습니다.

 

그래서 계시록 21장에서는 하나님께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였고,

이어지는 22장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성도가 아니라 하나님이십니다.

 

(요한계시록 21:5~7)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나는 저의  하나님이되고

 

(요한계시록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는 오라 할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것이요 또원하는 자는 값없이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2.신부는 성도들이 아니라 성도들의 '어머니'

계시록 22장의 '신부'를 계시록 21장에서는 '하늘 예루살렘' 이라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만일 저들의 주장대로 신부가 성도라면,성경에서 하늘 예루살렘은 성도들 즉

우리라고 말해야 합니다.

그러나 갈라디아서 4장에서는 하늘 예루살렘을 '우리 어머니' 라고 하였습니다

 

(갈라디아서4:26)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어머니라

그러므로 신부는 우리 즉 성도들이 아니라 우리의 어머니를 뜻합니다.그래서 성경은 우리 곧 성도들이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갈4:31)라고 거듭 증거함으로써 자녀인 우리가 자유자이신 하늘어머니와 다르다는 사실을 분명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계22:17이 '신부'는 성도들이 아니라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 곧 하늘어머니십니다.

 

결론

그러므로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의 신부를 가리켜 교회(성도)라고 하는 주장은 거짓입니다.

 

이처럼

오늘이시대에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 품으로 가야만이 영원한 생명수를 받을수있습니다. 하늘아버지,하늘어머니가 계신곳은 오직 전세계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밖에는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영원한 생명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