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는 성경

하나님의교회/재림과최후의 심판이 같다???/안상홍하나님

감사가득 2017. 11. 29. 22:09

재림 과 강림


적어도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재림과 강림을 분명히 알지 못하고서야 절대 구원에 이를수 없습니다!!

하지만 너무 안타깝게도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날이 곧 최후 심판의 날(강림)이라고생각하고 있습니다.


즉 예수님이 재림하시면 곧바로 이 세상은 멸망당하고 구원받을 성도들은 천국으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과연 성경에도 그렇게 알려줄까요?? 아닙니다.


성경은 재림과 최후의심판(강림)이 분명히 다르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누가복음 18장 8절)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믿음을 보겠느냐" 라고 하신 것은 이 세상에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 믿음을 가진 사람을 찾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만일 이렇게 믿음 없는 세상에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주로 강림하신다면 과연 누가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아무도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만약 아무도 구원받을 수 없다면 이 시대 하나님을 믿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그러므로 재림하시면 곧바로 세상이 심판받는다는 생각은 명백히 잘못된 것입니다.
 


계속해서 성경을 통해서 재림하실 때와 심판주로 강림하실 때의 모습과 목적에 대해 알아봅시다.


성경에서는 최후의 심판에 대해 이렇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사야 66장 15절)
보라 여호와께서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시리니... 모든 혈육에게 심판을 베푸신즉 여호와께 살육당할 자가 많으리니 

 

여호와 하나님께서 최후 심판주강림하시는 장면입니다


어떠한 모습으로 오신다고 하셨습니까?

하나님께서 불에 옹위 되어 오신다 하셨고 오시는 목적은 모든 혈육에게 심판을 베풀기 위해서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재림때에는 오시는 모습도 오시는 목적도 확연히 다릅니다.

재림에 관한 성경 예언을 살펴보면,
 

(마태복음 24장 30절)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 분명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오시는 목적택하신 자들을 사방에서 모으시기 위함이라 하셨습니다.

 

이처럼 재림과 최후 심판의 때는 오시는 모습과 목적이 다릅니다.

이렇게 성경은

재림과 최후의 심판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재림이 먼저 있고 그 후에 최후의 심판이 이루어진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최후의 심판이 이루어지기 전, 믿음 없는 세상에 먼저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하나님의 백성들이 구원받을 수 있도록 새언약 진리로

믿음을 세워주고 그 이후에 심판이 이루어진다고 하였습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러므로 말일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올바르게 영접해야만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재림하시어 새언약 유월절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은 성령시대 구원자이십니다.

그리고 재림과 강림을 분명히 알려주는곳은 현재 아버지어머니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70억 모두가 재림과 강림을 분별 잘 하시어 꼭 구원에 이르길 바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