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는 성경

하나님의교회/거짓선지자는 누구일까??/안상홍하나님

감사가득 2017. 11. 20. 20:43

 

거짓선지자를 삼가라 !!

성령시대 거짓선지자는 누구일까??



참 선지자라고 한다면 하나님의 말씀을 올바로 알려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으로 인도하는 자들 일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참 선지자 뿐만 아니라 거짓 선지자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알려 주셨고, 그들을 삼가라고 하셨습니다.

 

[마7:13]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거짓 선지자들은 누구나 보면 거짓선지자임을 알수 있는 모습으로 나아오는 것이 아니라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온다 하신 말씀처럼 참 선지자로  보이게 겉을 꾸며 속이고 나아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런 겉모습에 속아 자신의 영혼을 맡기는 실수를 하게 되는거죠.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이런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고 하셨던 것입니다.


 

그럼 우리는 이런 거짓 선지자를 어떻게 알아 볼수가 있을까요??


겉모습은 양이지만 그 속은 노략질 하는 이리라 하였으니 겉이 아닌 속을 보아야겠죠!!
그 속을 들여다 볼수 있는 방법을 예수님께서는 이렇게 알려 주셨습니다.

 
[마7:21~]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 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선지자 노릇을 하고도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는 선지자라 하셨으니 분명 거짓 선지자가 확실합니다.



그런데 이들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하셨습니까? 


바로 불법을 행하는 자라고 증거하셨습니다.

그러니 거짓 선지자의 속을 들여다 볼수 있는 방법은 바로 하나님의 법을 지키느냐, 불법을 행하느냐로 분별해 볼수가 있습니다.

 

불법이란... 하나님의 법이 아닌, 즉 성경에 없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법을 말합니다.

 

 * 하나님께서 안식일지키라 하셨는데 사람들이 만든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것은 불법입니다.
 * 하나님께서 우상 숭배하지 말라 하셨는데 사람들이 만든 십자가와 같은 우상을 섬기는 것은 불법입니다.
 *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 하셨는데 사람들이 만든 성탄절을 지키는 행위도 불법입니다.

 

결국 겉으로는 하나님을 잘 믿는 하나님의 선지자 처럼 보인다 할찌라도 이러한 불법의 행위를 하고 있다면 분명 거짓선지자로 알고  절대로 그들을 따라서는  안되겠습니다. 왜 따르면 안될까요??

 

[마13:41]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사9:16]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도다

 

멸망받을 자들을 따르면 똑같이 멸망이라는 결과를 얻게 됩니다.
그러니 우리는 겉모습이 아닌 그 속을 들여다 보아서 거짓선지자는 배척하고 단호히 물리쳐야 하겠습니다.



그럼 참 선지자는 어디에 있을까요?

 

[렘3:14] ..내가 너희를 성읍에서 하나와 족속중에서 둘을 택하여 시온으로 데려오겠고... 내 마음에 합하는 목자를 너희에게 주리니 그들이 지식과 명철로 너희를 양육하리라

 

내 마음에 합하는 목자는 분명 참 선지자 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하는 참 선지자는 시온에 있다고 알려 주셨습니다.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곳으로 (사33:20) 오늘날 하나님의 절기가 지켜지는 하나님의 교회를 말합니다.

그러니..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 친히 세워 주신 참 선지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세우신 참 선지자가 있는 교회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십시오~~

그리고 오늘날에는 198개국에 참선지자가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세워져있습니다.

성령과 신부이신 하늘아버지와 하늘어머니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꼭 구원받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