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쁜 소식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환경부 장관상수상 (경기일보)

감사가득 2016. 7. 28. 21:46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최근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국가 최고의 영예인 여왕상을 수상한 데 이어 지난 20일 대한민국 환경부장관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20일 한국언론재단에서 진행된 ‘2016 녹색환경대상’ 시상식에서 헌신적인 환경보호활동으로 환경보전에 앞장서온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인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수원을 비롯한 경기도 일대에서도 헌혈릴레이, 환경보호활동, 이웃돕기, 농촌일손돕기, 서포터즈 등 다양한 봉사로 지역사회에 기여해왔다.

성남, 안성, 인천, 광주, 시흥, 용인, 광명, 일산, 안양, 남양주 등 경기도 각지에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도심 정화, 하천 주변 잡초 제거, 경로당 위문, 이미용 봉사,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봉사가 이어지고 있다.

27일에는 여름방학을 보내고 있는 청소년들도 봉사 체험에 나선다. 수원장안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과 학생부 청소년들은 ‘하계 학생캠프’의 일환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시원한 열무김치를 담가 장안구 영화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5kg 분량 열무김치 20박스를 전달받은 주민센터 측은 ‘어려운 이웃들의 여름철 건강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성남에서도 방학 중인 청소년들이 지역 내 경로당을 방문해 정성껏 준비한 문화행사와 청소 봉사로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