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12

서민찜닭

안녕하세요~^^ 즐건휴일 보내구 계셔요? 봄이다했더니..요며칠 여전히 쌀쌀한것 같아요^^ 오늘 저희 가족은 서민찜닭먹으로 왔답니다 비쥬얼은 정말 짱입니다^^ 대.중.소가있는데 어른2인과 자녀1인 경우는 소 자로 먹는게 좋을것같아요^^ 사이드메뉴를 납작만두와치즈와주먹밥까지^^ 맛은있지만 저는 아직도 옛날찜닭이 아직입에 익숙해있어서 먹으면서도 옛날찜닭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들의 맛집 2019.04.28

어머니하나님을 만나는 천국혼인잔치/하나님의교회

천국혼인잔치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구원받아 천국에 가는 것을 혼인잔치에 초대받아 참석하는 것으로 비유하셨습니다. 다른 잔치도 많은데 왜 혼인잔치일까요?? 거기에는 중요한 이유가 담겨있습니다. (마태복음22장1~10절) 예수께서 다시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그 종들을 보내어 그 청한사람들을 혼인 잔치에 오라 하였더니 오기를 싫어하거늘 ....사거리 길에 가서 사람을 만나는 대로 혼인 잔치에 청하여 오너라 한대 종들이 길에 나가 악한 자나 선한 자나 만나는 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 자리에 손이 가득한지라 혼인 잔치를 하려면 누가 있어야 할까요? 신랑. 신부. 하객 그런데 신랑이신 (예수님) 과 하객인 (성도들)은 보이지만 신부는 보이지 않습..

★이보는 성경 2019.04.25

하나님의교회 무교절!!

하나님의교회 무교절!! 무교절은 유월절 다음날로 성력 1월 15일​입니다. 신약시대에 와서 지켜지는 무교절은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을 기억하고 잊지 않기 위한 절기입니다. 성경에서 신랑은 예수님을 가리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고난당하시며 운명하신 날, 즉 신랑을 빼앗긴 날은 유월절 다음 날인 무교절이었습니다. 바로 성력 1월 15일입니다. 그래서 새 언약 안에 있는 그리스도인들은 해마다 이날이 되면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무한한 사랑으로 고난을 참으신 그리스도의 참사랑을 기억하기 위해 금식하며 예배를 드립니다. (사도행전 20장 6절) 우리는 무교절 후에 빌립보에서 배로 떠나 닷새 만에 드로아에 있는 그들에게 가서 이레를 머무니라 바울과 누가 일행은 마케도니아 지역인 빌립보에 있을 때 무교절을 맞이..

카테고리 없음 2019.04.17

새예루살렘 전도축제!!어머니하나님을 전하고 알리자

새예루살렘 전도축제!!어머니하나님을 알리자 !! 신약시대 성도들은 특별한 약속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약속의 자녀라 불립니다. (갈라디아서4장28절)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어떤 약속을 주셨을까요?? (요한일서2장25절)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생은 어떻게 주어질까요?? (요한계시록4장11절)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따라서 우리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을 통해 하나님의뜻을 이해할수있습니다. 하나님의 창조물 중 생명체 대하여 생각해봅시다. 생명이 탄생하려면,아버지와 더불어 어머니가 있어..

★이보는 성경 2019.04.14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 한국문화체험통한 리더십 및 소양교육

시사뉴스 기동취재본부 이운길 기자 “마치 수백 년 전 과거에 들어온 듯합니다. 한국의 문화와 역사가 남긴 깊은 울림을 통해 리더의 자격과 선한 영향력을 배웁니다.” 지난 7일, 화사한 색의 도포 차림에 갓까지 쓴 한 무리의 외국인들이 경복궁에 나타나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어머니의 사랑을 배우러 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 해외 신자들이다. ‘70억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자’는 목표로 세계복음 완성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 복음의 시야를 넓히기 위해 마련된 전 세계 목회자 회의 참석차 한국을 방문한 것이다. 미국, 캐나다, 아르헨티나, 인도, 일본, 영국, 독일, 뉴질랜드 등 약 20개국 하나님의 교회 리더 100여 명은 포럼, 세..

카테고리 없음 2019.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