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는 성경

다윗의뿌리가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안상홍하나님

감사가득 2017. 8. 2. 23:00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


성경의 예언따라 구원 주시기위해 두번째 이땅에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안상홍님께서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성경의 감추인 일곱우뢰를 개봉해 주심으로

구원의 길을 찿을 수 있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오시지 않았다고 한다면 아무도 성경을 제대로 알 수 없었을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5:1~5)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사도 요한은 인봉된 성경의 비밀을 다윗의 뿌리만이 알려줄 수 있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성경의 비밀이 인봉된 채로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당연히 아무도 구원받을 수 없을 것입니다.

구원을 위해서는 반드시 다윗의 뿌리가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요한계시록 22: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예수님이 다윗의 뿌리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은 아시다시피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 기록된 책입니다..

즉 성경의 비밀을 알려주실 다윗의 뿌리는 ‘재림 예수님’인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말일에 다윗을 찾아야 한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호세아 3:5)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에 다시 오신 다윗의 뿌리는 무엇을 통해 알아볼 수 있을까요?


(이사야 55:1~3)
너희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영혼이 살 길, 구원 얻는 방법을 가르쳐주시며 다윗에게 영원한 언약을 허락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사야서는 다윗이 죽은 후에 기록된 예언서이므로 여기서 말하는 다윗은 예언적 다윗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영원한 언약’ 이란 무엇일까요?


(히브리서 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하나님께서 피로 세우신 언약은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마태복음 26:17~28, 마가복음 14:12~24, 누가복음 22:7~20).

즉 말일에 등장할 재림 다윗은 반드시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등장하셔야 하는 것입니다.


이 시대,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인봉 되었던 생명의 비밀인 새 언약 을 개봉하시고 다시금 알려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다윗의 뿌리만 가질 수 있는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말일에 등장하신 다윗의 뿌리다.

다윗의 뿌리도 알지 못하고 안상홍님도 알지 못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은총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을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지키는 교회는 안상홍님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